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jhs모닝글로리 기추.. 리뷰
사실 어지 샀는데 처음 플러그인에 써보곤 방출하려 했었음 근데 앰프에다 하니까 나쁘지 않은거 같네..?
로우게인 채널은 확실히 블브 맛이 나긴함 근데 좀 모던해. 음.. 많이 모던함 군더더기 없고 깔끔함. 약간 아주 쪼끔 게인 더 걸리는 느낌에서 시작해서 되게 자연스러운 게인부스트가 됨.
옛날에 잼 튜브드리머 사서 리뷰하고 바로 방출했었는디.. 얘도 좀 비슷한 결임 원본 페달의 문제를 상당수 고쳤는데 좀 모조가 없음. 그나마 원본 블브가 튜브스크리머처럼 개성이 유니크한 그런건 아닌거 같고.. 난 메인드라이브가 튜브스크리머라 괜찮음 허여간 아마 소리 자체는 마샬 블브가 더 좋을거임
하이게인 모드는 게인이 꽤나 많아짐 난 사실 이거 때문에 쓰는중. 거의 클론 수준으로 많아지는데 마샬 블브는 혼자서 이정도 게인양 잘안나옴.
생각보다 엄청 투명하지는 않음. 착색이 뭐 클론처럼 큰건 아닌데 막 티미만큼 투명하진 않고.. 좀 뭐랄까 요즘 옵드 특유의 뻐신 느낌이 있음 마샬 블브는 엄청 부드럽던데 이건 좀 고음이 쏘는 편인데.. 또 뜬금없이 은근 컴프감이 있는편임. 물론 티미보다 그렇다는거.
앰프 앞에다 프리앰프처럼 쓰는건 난 무조건 티미 추천하겠음. 이건 스택, 그중에 메인드라이브 앞단에 놓는 용도로 아주좋음. 뒷단에 놓으면 고음이 ㅈㄴ 미쳐날뜀.
저 게인스위치 토글되는게 은근 계륵임 왜냐하면 로우게인에서 하이게임으로 가면 볼륨이 꽤나 커져서 차라리 킹오브톤처럼 듀얼채널로 하는게 어땟을까 하는 생각.
풀드라이브 앞에다 놨는데 볼륨 키워서 부스터보단 게인스테이지같이 쓰고 있음. 소리 ㅈㄴ좋음. 풀드 부스트도 키고 저거 스택하면 솔로톤 진국임.
난 내츄렬한게 좋고 게인뷰스팅이 많이 필요 없다-> 마샬 블브사셈.
난 확실히 게인부스트가 필요하다-> 모글사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