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엔도리스레인이참좋구나

하카세
2026-05-10 13:20:10
조회 4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5204

두세곳 틀렸는데 안틀리고 더이상 못치겠음
제로의사역마
어흐 좋다
2026.05.10 13:21:04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뒤에 기타 바뀜것도 낭만있네 ㅋㅋ
2026.05.10 13:25:03
웜뱃똥
맛있어요
2026.05.10 13:25:31
다이아짱
ㅆㅅㅌㅊ
2026.05.10 13:26:22
하카세
너무기쁘다
2026.05.10 13:26:36
피포파
개좋노
2026.05.10 13:3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