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기타는2대인데 스탠드가 하나임
하카세
2026-05-10 14:54:46
조회 10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5302
기타3대째 만드는중ㅇㅇ
빻치더락
??? ㅋㅋㅋㅋㅋㅋ
2026.05.10 14:54:58
네네코
ㅋㅋㅋㅋㅋㅋ
2026.05.10 14:55:25
사상범
십ㅋㅋㅋㅋ얼탱없어서 웃기네 ㅋㅋㅋㅋ
2026.05.10 14:55:31
ㅇㅇ
먼ㅋㅋㅋㅋ
2026.05.10 14:55:33
ㅇㅇ
킥보드 같이 타는 잼민이 같노
2026.05.10 14:55:54
Blueguitar
고정형과 에버튠의 자식이면 뭐가 나올려나 트레몰로가 나와버리면 바람핀건데
2026.05.10 14:55:55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저 둘의 아이는 므ㅓ가 나올까
2026.05.10 14:56:17
다이아짱
,
2026.05.10 14:56:20
미드나읻톤
텔레는 뭔잘못이야 ㅋㅋㅋㅋㅋㅋㅌ - dc App
2026.05.10 14:56:53
ㅇㅇ
ㅋㅋㅋㅋㅋ
2026.05.10 14:57:35
Burning
2026.05.10 14:58:23
irodori
ㅋㅋㅋㅋㅋㅋㅋ
2026.05.10 15:00:39
ㅇㅇ
진짜 보자마자 터지는 사진은 오랜만이네 아 ㅋㅋㅋㅋ
2026.05.10 15: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