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밴드 ㅈㄴ씹창났노
커트도널드코베인
2026-05-10 19:14:14
조회 151
추천 11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5604
급식베이스, 일베드럼, 디시기타
이거 어떡해야함ㅅㅂㅋㅋ 시발 비상탈출은 늦어서 못함..
읭읭
드림팀이네
2026.05.10 19:14:37
ㅇㅇ
캬 넌 일마갤에 공연홍보해라
2026.05.10 19:14:56
적양파
이정도면 밴드가 아니라 커무질 드림팀 아니노
영포티 키보드랑 여시 보컬 데려와라 - dc App
2026.05.10 19:15:14
별내림
MC무현 공연 ㄱㄱ
2026.05.10 19:15:59
크크루쿠쿠삥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10 19:16:01
yvetteyoung
디시기타가 님이죠?
2026.05.10 19:16:02
도롱뇽
난가 - dc App
2026.05.10 19:16:27
연습은안함
갑니다 ~
2026.05.10 19:17:54
ㅇㅇ
와 쿠로미 여보컬만 오면 드라마 한시리즈 뚝딱이겠는데
2026.05.10 19:19:24
미드나읻톤
반드시 공연에 참가하겠습니다 - dc App
2026.05.10 19:20:48
존푸갤러거
2026.05.10 19:20:58
ロゼリア
일베드럼은 베이스&드럼임??졸라능력자네
2026.05.10 19:22:05
천체관측
페미멘헤라보컬 영입 ㄱㄱ
2026.05.10 19:22:28
옛5
내년 mc무현 라이브는 이밴드가 하겠네
2026.05.10 19:23:18
ㅇㅇ
엠씨무현 합주하면되겟노
2026.05.10 19:2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