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마이 뉴 페달
세하늬
2026-05-10 21:18:28
조회 16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5822
아처 은장 사봤슨
단독으로도 좋고 엑스터시 앞에 게인부스트로 쓰니까 맛도리네
드라이브만 4개 올라가는 슈퍼 욕심쟁이 보드 완성됨
SAG
2026.05.10 21:18:44
존fat루치
오 개간지
2026.05.10 21:19:00
웜뱃똥
2026.05.10 21:19:17
그그그그극
2026.05.10 21:19:24
차무식
오 라이즈네 저거궁금하긴한데 - dc App
2026.05.10 21:20:19
반고닉만든유동
아처 샀더니 아 추워ㅋㅋㅋ
2026.05.10 21:23:00
다이스케
보그너 부럽노 - dc App
2026.05.10 21:24:27
폴리노미얼
2026.05.10 21:2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