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마이 뉴 페달

세하늬
2026-05-10 21:18:28
조회 16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5822



아처 은장 사봤슨

단독으로도 좋고 엑스터시 앞에 게인부스트로 쓰니까 맛도리네


드라이브만 4개 올라가는 슈퍼 욕심쟁이 보드 완성됨


SAG
2026.05.10 21:18:44
존fat루치
오 개간지
2026.05.10 21:19:00
웜뱃똥
2026.05.10 21:19:17
그그그그극
2026.05.10 21:19:24
차무식
오 라이즈네 저거궁금하긴한데 - dc App
2026.05.10 21:20:19
세하늬
톤세팅하기 쉬워지는 페달인듯. 대신 하이가 좀 많이 튀어서 저음 부스팅 해주는 듀크랑 같이 쓰니까 좋음. 둘이 부족한 부분 잘 채워주는 것 같음
2026.05.10 21:49:52
반고닉만든유동
아처 샀더니 아 추워ㅋㅋㅋ
2026.05.10 21:23:00
세하늬
2026.05.10 21:48:58
다이스케
보그너 부럽노 - dc App
2026.05.10 21:24:27
세하늬
매물 진짜 안풀리긴 하더라
2026.05.10 21:50:03
폴리노미얼
2026.05.10 21:2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