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일붕이들 히로인 듣고 자
손잡이94
2026-05-10 23:06:21
조회 11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5995
다이스케
내한이 기대되는구만 - dc App
2026.05.10 23:06:47
피포파
아름다운 연주다
2026.05.10 23:07:24
에피폰이좋다
자장가네요 - dc App
2026.05.10 23:07:34
연습은안함
어흐
2026.05.10 23:09:04
코모짱
패배히로인 ㅇㄷ?
2026.05.10 23:09:19
미드나읻톤
wow!!!! - dc App
2026.05.10 23:09:23
ㅇㅇ
이건 뭔가 아름다운 로맨스 영화의 엔딩같군 - dc App
2026.05.10 23:10:48
하보K
서티브 바이의 시그니처들은 신이고 - dc App
2026.05.10 23:22:36
Acidfuzz
연주 어흐어흐네 - dc App
2026.05.10 23:23:21
기이타히어로
직접편곡하신거에요?
2026.05.10 23:5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