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일붕이들 히로인 듣고 자

손잡이94
2026-05-10 23:06:21
조회 11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5995
다이스케
내한이 기대되는구만 - dc App
2026.05.10 23:06:47
손잡이94
오 내한온대?
2026.05.10 23:07:08
다이스케
@손잡이94 ㅇㅇ 난 토콘으로 감 - dc App
2026.05.10 23:07:21
다이스케
@다이스케 아 일콘 - dc App
2026.05.10 23:07:26
손잡이94
@다이스케 캬 시굥의 스노우볼이
2026.05.10 23:07:48
피포파
아름다운 연주다
2026.05.10 23:07:24
손잡이94
2026.05.10 23:07:58
에피폰이좋다
자장가네요 - dc App
2026.05.10 23:07:34
손잡이94
2026.05.10 23:08:13
연습은안함
어흐
2026.05.10 23:09:04
손잡이94
2026.05.10 23:15:02
코모짱
패배히로인 ㅇㄷ?
2026.05.10 23:09:19
손잡이94
그게몬데 십덕아
2026.05.10 23:15:15
코모짱
실망이야
2026.05.10 23:19:27
미드나읻톤
wow!!!! - dc App
2026.05.10 23:09:23
손잡이94
2026.05.10 23:15:22
ㅇㅇ
이건 뭔가 아름다운 로맨스 영화의 엔딩같군 - dc App
2026.05.10 23:10:48
손잡이94
예쁜 노래야
2026.05.10 23:15:36
하보K
서티브 바이의 시그니처들은 신이고 - dc App
2026.05.10 23:22:36
손잡이94
젬 피아 요요코 Let's go
2026.05.11 00:17:18
Acidfuzz
연주 어흐어흐네 - dc App
2026.05.10 23:23:21
손잡이94
2026.05.11 00:17:34
기이타히어로
직접편곡하신거에요?
2026.05.10 23:50:42
손잡이94
넵 원곡멜로디에서 많이 건들진 않았지만..
2026.05.11 00:1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