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저격하나만 해도 되냐?
replica
2026-05-11 02:50:51
조회 147
추천 11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6355
작년 12월에 일특글이 올라왔음
울라리1 아틱펄이 195만원에 일특으로 올라옴
암튼 갖고 싶었던 기타였는데 연락할려고 마음먹었을때 딱 판매완료 떠서 아쉬웠는데 아마 일붕이가 사간거 같아서 뭐 그려러니 함...
거의 깡계였긴 한데 뭐 암튼 좌펜우깁 ㅊㅊ
얼마전부터 기추고민글 올라오더라 대충 지금 가진 기타 팔고 퍌스 사고싶다는 내용
그래서 혹시나 싶어서 울라리1 아틱펄 검색해봤는데
?
https://www.mule.co.kr/m/sell/68412248
23년식, 추가 픽가드까지 구성이 같네??? (스트랩도 깁슨 사진에 매달아놨던 스트랩같기도 하고)
그래도 진짜 닉만 비슷한 다른 사람일수도 있겠다 싶어서 구매 이력을 보니까
일펜 하브2, 깁스댕50s 체리 썬버스트 판매이력까지 있네???
예아 아마 일특으로 올라왔겠지 그럼 사야겠다
이거 고구마핫후라이드 님 맞으면 일특으로 195만원에 산거 230만원에 파는거 해명좀
코모짱
잠자긴 글렀다
2026.05.11 02:51:40
Burning
2026.05.11 02:52:03
Cathastrophy
헉헉헉헉헉
2026.05.11 02:52:18
ㅇㅇ
아씨 잘려고 했는데 진짜 - dc App
2026.05.11 02:52:34
하보K
드가자 - dc App
2026.05.11 02:52:46
지미페이지=문재인
2026.05.11 02:52:47
이로하의ntr
그거다그거
2026.05.11 02:52:55
ㅇㅇ
2026.05.11 02:52:56
Cz3
아 잘려했는데 구경 좀 해야겟다
2026.05.11 02:52:56
viol2t
2026.05.11 02:53:16
Blueguitar
2026.05.11 02:53:42
헛스윙s100
2026.05.11 02:53:42
골절의왕
새벽에이런떡밥을
2026.05.11 02:53:52
차무식
아 자야되는데 먼일이람 축구끝나니까 볼게 또생기네 ㄷㄷ - dc App
2026.05.11 02:54:26
일어나라빛바랜자여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11 02:55:04
미소녀여고생
와
2026.05.11 02:55:14
Acidfuzz
2026.05.11 02:56:12
한겨울...
헉헉헉
2026.05.11 02:5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