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깁슨 커스텀으로 Van Halen 쳐봄.
푸왕키
2026-05-11 07:08:20
조회 11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6491
기타는 깁슨 커스텀 1972년!
리프렛만 된 오리지널!
올드스쿨, 레트로한거 좋아해서
어렷을땐 픽업 던컨 디마지오 이앰지 뭐 별거 다 써봤는데,
역시 내가 음반서 듣던 소리는 걍 기타에 달려있던 원 픽업이었음.
그래서 요즘은 무조건 순정으로만!!!
녹음은 로직에 앰플리튜브 5 썼는데,
오랜지 앰프 시뮬이 난 제일 조은거같음!!
다이스케
으아 인코딩 - dc App
2026.05.11 07:09:11
피림_
개좋다
2026.05.11 07:19:38
아재무지카
게부자
2026.05.11 08:07:31
아재무지카
Sg61임? Sg61 레스폴과 비교하면 어떰?
2026.05.11 08:17:32
Rane
오 핫 포 티쳐 - dc App
2026.05.11 09:03:14
Blueguitar
2026.05.11 14: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