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깁슨 커스텀으로 Van Halen 쳐봄.

푸왕키
2026-05-11 07:08:20
조회 11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6491





기타는 깁슨 커스텀 1972년!


리프렛만 된 오리지널!


올드스쿨, 레트로한거 좋아해서 


어렷을땐 픽업 던컨 디마지오 이앰지 뭐 별거 다 써봤는데,


역시 내가 음반서 듣던 소리는 걍 기타에 달려있던 원 픽업이었음.


그래서 요즘은 무조건 순정으로만!!! 


녹음은 로직에 앰플리튜브 5 썼는데,


오랜지 앰프 시뮬이 난 제일 조은거같음!!

다이스케
으아 인코딩 - dc App
2026.05.11 07:09:11
다이스케
개쩐다 - dc App
2026.05.11 07:10:27
푸왕키
@다이스케 고마앙
2026.05.11 08:09:50
피림_
개좋다
2026.05.11 07:19:38
푸왕키
상큐!!
2026.05.11 08:09:57
아재무지카
게부자
2026.05.11 08:07:31
푸왕키
일리가....
2026.05.11 08:10:08
아재무지카
Sg61임? Sg61 레스폴과 비교하면 어떰?
2026.05.11 08:17:32
푸왕키
sg 66년임. 아무래도 완전 다른 기타징.
2026.05.11 08:41:46
Rane
오 핫 포 티쳐 - dc App
2026.05.11 09:03:14
Rane
2026.05.11 09:03:40
Blueguitar
2026.05.11 14: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