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특 기추때문에 욕심부렸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구마핫후라이드
2026-05-11 07:51:05
조회 15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6521
제 업보라고 생각합니다
prs 기추하고싶어서 시세에 맞지않나라는 논리로
매물을 올려버렸습니다
욕먹는거 당연하다 생각합니다.
일마갤 너무 좋아하는데, 나쁜짓 해서 죄송합니다
195에샀는데
스트랩추가하고 배송비 포함해서 190에 일특해도 괜찮겠습니까
터가파
2026.05.11 07:52:27
ㅇㅇ
기추하고 싶어서 쌀먹했다기엔 팔리기전에 기추하신거 같은데 대출이라도 하셨나
2026.05.11 07:54:16
르탑
줄
2026.05.11 07:54:52
일순이1
(1.177)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26.05.11 07:55:20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줄
2026.05.11 07:55:31
천우탕탕
줄 - dc App
2026.05.11 07:55:41
속청
줄
2026.05.11 07:55:54
yuru△
줄 - dc App
2026.05.11 07:56:31
미소녀여고생
줄
2026.05.11 07:5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