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 Mirror
게시물 미러
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195로 사서 230에 팔고 그거보고 미안하다고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2026-05-11 07:58:22
조회 16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6530
195짜리 190에 파는거임?
키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