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특되팔이 쩔수없으니 용서하죠는

구리구리구리
2026-05-11 08:51:13
조회 17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6573

ㄹㅇ 여기저기 보이는 스윗영포티 보법같아서 좀 그렇네

자기일 아니면 용서하죠 원래 잘 튀어나오긴 하지~
아리스티데스
잠재적 일특되팔이일수도 있슨
2026.05.11 08:51:59
구리구리구리
2026.05.11 08:53:54
ㅇㅇ
ㄹㅇ
2026.05.11 08:53:58
ㅇㅇ
팩트는 갤로그 일특조건 미만이면 전부 스윗영포티 뮬저씨 사정권일 가능성이 높을 듯 ㅋㅋ
2026.05.11 08:52:55
구리구리구리
2026.05.11 08:53:36
차무식
누가그랫슴 - dc App
2026.05.11 08:57:14
구리구리구리
념글 ㄱㄱ
2026.05.11 08:57:27
차무식
@구리구리구리 ㅋㅋㅋㅋ 먼 16/14깡계로 헛소리를하네 눈삼 이런거 모르나 하 - dc App
2026.05.11 08:58:41
구리구리구리
ㅋㅋㄹㅇ
2026.05.11 09: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