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알바라도 풀었나
옛5
2026-05-11 09:48:14
조회 8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6639
프사없는 깡계 계정보면 기타치는거도 아닌거같은데
피의 쉴드를 치네
기고수가될거야
ㅋㅋㅋㅋㅋㅋㅋ
2026.05.11 09:48:36
크크루쿠쿠삥뽕
개추 수 보면 뭐 답은 나왔죠
2026.05.11 09:49:07
호엥에에엥
직구하겠단말에 인성 운운은 대체 머임
2026.05.11 09:49:26
연습은안함
헉헉
2026.05.11 09:50:10
ㅇㅇ
ㅈㅈㅈㅈ새끼들은 아이바 a/s기간은 판매기준이 아니라 공장출고기준이라 개소리 씨부린곳인데 퍽이나 a/s 믿을만하겠다 ㅋㅋㅋ
웃긴건 국내유통이라고 해봤자 점마들도 결국 해외본사에 물건 보내는건 똑같다는거고 과정이 더 길어져서 시간은 더 걸리고 ㅋㅋ
2026.05.11 09:51:20
ㅇㅇ
와우
2026.05.11 09:51:33
replica
깡계인거 보니까 ㄹㅇ 알바 아님...?
2026.05.11 09:52:18
그그그그극
ㅋㅋ - dc App
2026.05.11 09:5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