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빈테라추!!!!!!!!!!!!

QQQQLD
2026-05-11 11:21:21
조회 13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6727


ㅈㅈㅈㅈ 정상화 후에 요즘 멕펜이 좋대서 반년 정도 고민했음..

플레이어2 버치그린 재고 없어서 3달넘게 고민하다가 빈테라3 재고 뜨자마자 샀음

클바 8년 써보고 처음으로 펜더 샀는데 소리 해상도랑 반응성이 아예 다르네 왜 이제샀나싶음 ㅠㅠ


넥감은 많이 달라서 적응기간이 좀 필요할 것 같긴한데 일트레2 60만큼 빠따는 아니어서 다행인 것 같음

근데 7.25라 그런가 줄높이가 좀 높은데 보통 9.5대비 어느정도 높여 씀?? 재보니까 지금 6번줄 1번줄 둘다 2mm 내외임

푸스푹스
2026.05.11 11:21:35
연습은안함
개이쁘네 와... ㅊㅊㅊㅊ
2026.05.11 11:22:51
QQQQLD
민트픽가드랑 에이지드 화이트랑 클레이닷이 진짜 야스임
2026.05.11 11:26:47
ㅇㅇ
오 축하축하 ! 색깔 진심 너무 예쁘네 라커 피니쉬 질감이 나네
2026.05.11 11:23:40
QQQQLD
소닉블루 아니면 다프네블루 sss기타 갖고싶었는데 돈 없어서 매번 참다가 하필 딱 멕펜으로 출시+가격 정상화되서 너무 행복하게 겟함 ㅠㅠ
2026.05.11 11:26:27
캐스퍼사랑단
개추개추
2026.05.11 11:24:02
구리구리구리
색 미쳤넴...
2026.05.11 11:27:18
QQQQLD
실물은 더 이쁨 빨리 퇴근마렵다
2026.05.11 11:35:41
ㅇㅇ
본인 빈2오너인데 이번꺼 ㄹㅇ 잘나왓더라,, 하나더살가 십노…
2026.05.11 11:28:58
QQQQLD
이륙 ㄱ 개좋음
2026.05.11 11:34:47
Blueguitar
개씹부자련무빙뭐지요
2026.05.11 11:29:10
QQQQLD
클바 8년쓰면서 10만원씩 차곡차곡 모은 무빙 ㅍㅌㅊ?
2026.05.11 11:36:21
GirlsDeadMonster
색깔 개섹스네. 이제 쳐보셈 소리가 멕펜이 아니야
2026.05.11 11:30:30
QQQQLD
미펜을 안쳐봐서 모르겠는데 확실히 클바보다는 해상도가 엄청 좋음 세게치면 세게 나오고 반응성도 좋고
2026.05.11 11:34:10
GirlsDeadMonster
@QQQQLD 빈테라는 사운드로 탈멕펜급이라 보면 됨
2026.05.11 11:35:02
QQQQLD
ㄱㅅㄱㅅ 돌도끼 스트랫은 이걸로 종결할듯
2026.05.11 11:37:18
ㅇㅇ
색 ㅈㄴ이쁘다 ㅋㅋ
2026.05.11 11:37:18
ㅇㅇ
저색뭐라고하지? 달핀블루인가
2026.05.11 11:37:39
QQQQLD
소닉블루!!
2026.05.11 11:46:56
골절의왕
어흐 색감좋다
2026.05.11 11:4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