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최원석:7.25기타는 애초에 사지 않는다

도롱뇽
2026-05-11 12:16:40
조회 13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6800

만약 산다고 해도 스테인리스 프렛으로 바꾸고
10이나 12로 밀고쓸것

- dc official App
이자성
2026.05.11 12:17:05
도롱뇽
2026.05.11 12:17:56
ㅇㅇ
2026.05.11 12:18:31
도롱뇽
난7.25써서 할말이없슨 - dc App
2026.05.11 12:18:56
연습은안함
2026.05.11 12:19:20
도롱뇽
2026.05.11 12:21:16
ㅇㅇ
7.25만 쓰는 세션맨도 있고 굳이 한 사람 말을 들을 필요는 없지요
2026.05.11 12:19:34
도롱뇽
그냥 그렇다는거지.. - dc App
2026.05.11 12:21:10
데보닉
2026.05.11 12:20:22
도롱뇽
2026.05.11 12:21:20
ㅇㅇ
대원석
2026.05.11 12:30:21
취미가많은사람
그래 원석아 - dc App
2026.05.11 12:3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