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도 동아리에서 선배가 보지는 메기 하는거 들엇슨..
빻치더락
2026-05-11 14:09:15
조회 15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6934
보컬 (보x 보컬) 좆같다~ 맨날 합주 늦게오고 어쩌구저쩌구 이야기하다가
하 메기련들 좆같다 내가 분명 메기를 똑똑히 들엇슨
무조건.. 일마갤 하겟지???
난 두렵다
지미페이지=문재인
무섭다 이건
2026.05.11 14:11:41
Burning
2026.05.11 14:14:40
연습은안함
2026.05.11 14:15:26
GirlsDeadMonster
뭐 일마갤 할 수는 있는데 저런 식으로 뱉는건 좀 많이 그러네;;; 어그로 아니지???
2026.05.11 14:18:06
크크루쿠쿠삥뽕
하 시발 이런 눈티빠른 련은
2026.05.11 14:3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