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붕이 드디어 취업성공함
트레듀서
2026-05-11 15:30:43
조회 9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7023
만나이로 20대 막바지에 드디어 취업했다
비록 중소지만 경력 쌓으면 충분히 좋게 이직할 수 있는 업계라서 미련은 없음
이제 첫출근까지 조금 기한 있으니까 그 사이에 기타 좀 쳐야지
취업준비로 시험보랴 면접준비하랴 하느라 기타 많이 놨었는데
후련하다..
네네코
추카해
2026.05.11 15:30:51
피림_
인생 개고수네 진짜
2026.05.11 15:31:18
다이스케
첫취업? ㅊㅊ - dc App
2026.05.11 15:31:21
irodori
희망찬 미래가 있을것임 언제나 화이팅
2026.05.11 15:31:27
ㅇㅇ
ㅊㅊㅊㅊ
2026.05.11 15:31:39
똘삼
캬아 진심 축하축 - dc App
2026.05.11 15:31:40
연습은안함
2026.05.11 15:31:53
타독타기
2026.05.11 15:32:39
기고수가될거야
축하한다 ㅊㅊㅊㅊㅊ
2026.05.11 15:33:30
그랴취그래
축하해 일붕아.
2026.05.11 15:33:43
존fat루치
지금까지 고생 참 많았겠구나
취업 축하해~!
2026.05.11 15:34:02
ㅇㅇ
2026.05.11 15:34:05
웜뱃똥
2026.05.11 15:34:20
일어나라빛바랜자여
경-축 (디시인사이드 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동)
2026.05.11 15:3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