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되팔이 뮬저씨입니다. 저는 장애0인입니다.

되팔이뮬저씨
2026-05-11 16:09:49
조회 11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7068

마누라도 집나가고 딸은 룸 나가는 집안입니다.

아들은 배달 뛰다가 머리통 깨져서 집에 누워있고요.
저는 사지가 병에 걸려 장애0인 1등급입니다.
저에게 욕을 해주세요.
저는 되팔이 뮬저씨 장애0인입니다.
ㅇㅇ
어낡기 본인이라고 글썼던애냐? 감다뒤에 본인만 재밌는 글 쓰는거 보니까 그런데
2026.05.11 16:11:33
ㅇㅇ
2026.05.11 16:13:31
Kıwı
왜이러세요
2026.05.11 16:13:43
yuru△
야짤올리고 ㄲㅈ샘 - dc App
2026.05.11 16:14:42
그그그그극
2026.05.11 16:15:04
ねこみや○まな
2026.05.11 16: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