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보지는 메기인 이유가 이거때문임?

일순이(119.65)
2026-05-11 16:14:59
조회 15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7076

보지 쫙 벌린게 메기 입이랑 닮아서야??

뉴비라 몬지몰라서 그냥 추측해봤어
커트도널드코베인
그냥 외우란 말이야
2026.05.11 16:15:22
다이스케
메기는 메기임 - dc App
2026.05.11 16:15:23
그래서나는디시를그만두었다
2026.05.11 16:15:23
ㅇㅇ
아니 숭하게 왜그래욧
2026.05.11 16:15:54
이자성
2026.05.11 16:16:26
피포파
야해 - dc App
2026.05.11 16:16:30
yuru△
우리가 이유를 알거라고 생각함? - dc App
2026.05.11 16:16:59
그그그그극
왜냐하면... - dc App
2026.05.11 16:17:11
연습은안함
2026.05.11 16:19:40
르탑
2026.05.11 16:20:55
ねこみや○まな
아닌데 메인기타 줄임말인데 - dc App
2026.05.11 16:2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