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요즘 보법 병신 유덩들 왤케많음?

yvetteyoung
2026-05-11 17:05:01
조회 10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7139

내 글은 아니고 념글보다가 발견한건데
전에 내 글고 그렇고 유동으로 숨어서 저지랄하는 애들 왤케 많아졌지
어쩌면 애들이 아니라 한놈이 계속 저러는건가 ㅋㅋㅋㅋ
터가파
2026.05.11 17:05:42
그그그그극
ㄹㅇㅋㅋ - dc App
2026.05.11 17:05:59
yvetteyoung
또 또 아이피 바꿔가면서 비추 박는거봐라 ㅋㅋ
2026.05.11 17:08:01
속청
2026.05.11 17:08:19
Blueguitar
안보이던 무빙이면 한두놈일 가능성이 높긴 하지 ㅋㅋ
2026.05.11 17:09:13
일어나라빛바랜자여
반동분자 빨갱이 새끼들
2026.05.11 17: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