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참여]

[럽라] 여름빛 미소로 1,2 Jump !

피림_
2026-05-11 21:37:14
조회 9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7603


1절이랑 솔로파트 어거지로 합쳐서 쳐왔서

다 안들어도 1분50초부터 솔로니까 거기라도 들어주라..

기타 나오는부분은 다 내가쳣서

주말에 녹음이랑 세부조절 다 하고 추출만 하면 되는데 리퍼 멈춰가지고 백지부터 다시함...ㅋㅋ

저장 생활화 습관 만들어주는 리퍼 아주 칭찬해~
에피폰이좋다
진자 족고수 - dc App
2026.05.11 21:39:48
피림_
2026.05.11 21:43:46
존fat루치
오 톤 좋다잉
2026.05.11 21:39:50
피림_
고마우잉
2026.05.11 21:44:24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진짜 개고수중개고수련이네
2026.05.11 21:40:34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2026.05.11 21:40:50
피림_
2026.05.11 21:44:52
피포파
속주 깔끔한 거 보소 십고수
2026.05.11 21:40:38
피림_
2026.05.11 21:45:22
부시벅
2026.05.11 21:42:34
피림_
2026.05.11 21:45:51
연습은안함
전완근보고 반했서요
2026.05.11 21:46:05
피림_
2026.05.11 21:50:00
긍께말야
톤 왤케 깔끔함
2026.05.11 21:46:12
피림_
2026.05.11 21:51:46
사상범
와 거의 월마리아급 벽이네...개오진다
2026.05.11 21:58:31
사상범
ㅋㅋㅋ 고수는 다르구나
2026.05.11 21:58:51
피림_
2026.05.11 22:05:04
미드나읻톤
이게 그 다 날라가서 처음부터 다시했다는... - dc App
2026.05.11 22:21:36
피림_
마자요...ㅜㅜ
2026.05.11 22:22:55
미드나읻톤
@피림_ 근데 다시 찍을 가치가 있었네요 정말좋아요 - dc App
2026.05.11 22:24:11
피림_
2026.05.11 22:26:17
고도리
해외여서 개추 못눌러서 VPN 돌렸는데도 안되네..
2026.05.12 21:01:06
피림_
마음만으로도 고마웡
2026.05.12 21:02:01
사상범
아내가보내따
2026.05.13 00: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