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특되팔렘 팔렸네?

일순이(222.233)
2026-05-11 21:38:12
조회 21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7604

비싸게 팔고 버거를 뿌리지그냥

다이스케
ㅋㅋ - dc App
2026.05.11 21:38:30
ㅇㅇ
2026.05.11 21:38:47
존fat루치
2026.05.11 21:39:00
미드나읻톤
2026.05.11 21:39:22
ㅇㅇ
2026.05.11 21:39:46
타독타기
2026.05.11 21:48:49
촌구석똥블랙
그새기 버거 뿌리라는 말에 코 악물고 무시하는 거지보법 보면 절대 안했음 잘 죽였음 - dc App
2026.05.12 07:53:06
ㅁㄴㅇㄹㅂㅈㄷㄱ
싸게팔고 버거까지뿌리는건 빡세지않노? - dc App
2026.05.12 11:47:45
촌구석똥블랙
그니까 걍 적당히 팔고 버거 뿌리면 싸게 넘어갈걸 뭔 일특글을 다시 올리고 앉았음 - dc App
2026.05.12 11:4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