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쿼코오늘노이즈존나끼네

ㅇㅇ
2026-05-11 23:55:28
조회 8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7831

이새끼 날씨도타나
퍼즈페이스
접지문제인듯합니다
2026.05.11 23:55:52
ㅇㅇ
맨날쓰던멀티탭쓰는데 그럴수가잇나?
2026.05.12 00:02:26
퍼즈페이스
@ㅇㅇ 주변 기기가 켜져있거나 환풍기 하나만 켜도 달라지니께...
2026.05.12 00:03:04
replica
연주 개좋노
2026.05.11 23:57:05
ㅇㅇ
ㄱㅅㄱㅅ 손좀나아서 후려봣음
2026.05.12 00:02:41
피림_
연주가 개조아서 노이즈 신경안쓰임ㅇ...
2026.05.11 23:57:25
ㅇㅇ
보플엔 잘안들리긴하네 ㅋㅋ ㄱㅅㄱㅅ
2026.05.12 00:03:07
미드나읻톤
2026.05.12 00:02:30
ㅇㅇ
2026.05.12 00:0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