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으아악 씨발 비상 ㅋㅋㅋㅋㅋ(절대클릭ㄴㄴ경고햇음)

다이아짱
2026-05-12 01:24:17
조회 10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8007

터짐

이제 그만쳐야지

피나도록 연습햇다(물리)
^__________________^
으악
2026.05.12 01:24:35
ㅇㅇ
미쳐버린것인가 - dc App
2026.05.12 01:24:55
푸스푹스
한번 피맛을 본 기타는.. - dc App
2026.05.12 01:24:58
코모짱
맛있겠다
2026.05.12 01:25:00
열역학
얘는 뭐 기타치는데 딸기잼도 먹으면서하네..
2026.05.12 01:25:12
님코자임?
와 이게 터지는거구나
2026.05.12 01:25:12
아논소요
마검됐네
2026.05.12 01:25:16
ㅇㅇ
2026.05.12 01:25:17
씨부레
으악
2026.05.12 01:25:22
씨부레
물집에 피차있다가 터진거임?? 으 아프겠다
2026.05.12 01:25:37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아니 기타 좀 그만 치셈
2026.05.12 01:25:25
Teleostei
2026.05.12 01:25:27
Mvyp
으아악 - dc App
2026.05.12 01:25:29
Mvyp
빨리 소독해라 습박 - dc App
2026.05.12 01:25:47
Cz3
으갸갸갹!!
2026.05.12 01:25:30
미누리
2026.05.12 01:25:41
Cathastrophy
진짜 마검이네 ㅅㅂ
2026.05.12 01:25:42
아리니
아앗
2026.05.12 01:26:38
Oasis.
2026.05.12 01:27:32
야옹야옹
2026.05.12 01:27:57
ㅇㅇ
이래도 중고 콘
2026.05.12 01:28:15
미소녀여고생
으아악
2026.05.12 01:28:33
하보K
우아아아악 - dc App
2026.05.12 01:3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