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대한민국 3억2천만 헤드러시단 여러분 죄송합니다.

스_윙
2026-05-12 11:48:25
조회 6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8381

저는 헤드러쉬와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니!


헤드러시는 감히 제가 다룰 수 없는 수준의 멀티입니다


헤드러시를 잘 다루려면 : 그시절 프로툴 사용자 또는 아무 멀펙 잡아도 본인톤이 나오는 고수 또는 디지털과아날로그를 넘나들며 daw와플러그인을자유롭게다루는톤의마술사... 여야하는가봅니다


공간계에 페달모델링따위는 주지 않는 헤드러시는 제 강한 프로툴 설치 욕구를 주었습니다


그냥 프로툴 에어 이식해놓고 세팅으로 즐기세요 모드였거든요


최상의 자유도를 위해 daw플러그인을 그대로 이식한 헤드러쉬의 큰그림에 저는 눈물을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헤드러시는 페달보드의 경험과 플러그인의 강력함을 겸비한 최강의 디바이스였던 것입니다


아니! 


헤드러쉬는 구제불능 죽은일레븐랙좆잡고딸딸이치기입니다


그럼 이만 뮬에 플프 올리러 갑니다 안녕히계세요.

팔랑x3
2026.05.12 11:49:07
그랴취그래
역시 나만 이런 욕구가 있는 게 아니였어
2026.05.12 11:49:44
존fat루치
2026.05.12 11:51:36
대북확성기
ㅋㅋㅋ
2026.05.12 11:52:17
ㅇㅇ
이거보고 장바구니에서 플프 뺐다
2026.05.12 11:5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