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일마갤 바이럴템은 보이는거마다 다 사는듯

ㅇㅇ
2026-05-12 12:57:17
조회 27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8458

모게겟

그동안 엘릭서만 썼는데 모게겟 얼마나 좋은지 함 써보자
이거 한팩이 엘릭서 낱줄 하나보다 싸다고?
와카바_무츠미
2026.05.12 12:58:52
ㅇㅇ
6개 샀는데 엘릭서 1팩보다 싼거 ㅇㄱㅈㅉㅇㅇ?
2026.05.12 12:59:22
하보K
캬 - dc App
2026.05.12 12:59:00
ㅇㅇ
일단 막쓰는 장작기타에 한번 달아볼까
2026.05.12 12:59:50
복슝아
이거 비코팅이죠?
2026.05.12 12:59:50
ㅇㅇ
코팅이라든데
2026.05.12 13:00:02
복슝아
@ㅇㅇ 띠요오오옹
2026.05.12 13:32:08
사상범
가성비갑
2026.05.12 13:00:43
ㅇㅇ
이렇게 팔면 뭐가 남아요?
2026.05.12 13:01:28
사상범
@ㅇㅇ 근데 난 쓰다보니 코팅 빨리죽기도 하고 끊어지기도 하고 2주정도되면 닦아줘도 상하기도하고 싸서 좋은건 맞지만 엘릭서만큼 만족감이 있는건 아닌느낌
2026.05.12 13:04:12
ㅇㅇ
2026.05.12 13:04:45
빻치더락
모게로 갈아타야라나
2026.05.12 13:03:34
ㅇㅇ
난 아직 안써봤으니 뭐라고 하진못하겠구만
2026.05.12 13:04:22
빻치더락
@ㅇㅇ 써보고 후기좀 ㅎㅎ
2026.05.12 13:04:53
ㅇㅇ
2026.05.12 13:07:28
아키야마미오
다음엔 알리에서 orphee기타줄 사보셈 이거 진짜 ㄱㅊ음
2026.05.12 13:24:24
ㅇㅇ
왜 빨리 말해주지않은거야
2026.05.12 13:27:53
아키야마미오
그냥 싸서 비코팅으로 쓰다 버리면 ㄱㅊ은듯
2026.05.12 13:3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