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자기 객건화 안되는 밴드 보컬들 ㄹㅇ ㅈ같다 시발

일순이(175.195)
2026-05-12 15:18:00
조회 18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8646

그냥 동네에서 좀 부르는 수준이면서 지가 무슨 상위 0.1프로는 되는 거 마냥 시발 곡추천 할때마다 이거싫다 저거싫다 웅앵웅

기타 연습해라 웅앵웅 니땜에 내가 하고싶은 거 못한다 웅앵웅 

정작 보컬들은 연습하는 꼬라지를 본적이 없음

지들 하고싶은곡은 5키 올리면서까지 꾸역꾸역 쳐하고 내가 

좀만 맘이 안들면 키가 안맞아 분위기가 안맞아 ㅠㅠ 이지랄

또 이새깨들 노래방가면 3시간은 족히 잘만 부르면서 

합주만 하면 20분하고 힘들다 웅앵웅 

얼마전엔 밴드활동 2년 한 보컬년한테 스케일은 아냐고 물었더니

스케일이 뭐야? ㅇㅈㄹ 병신같은 새끼들이

또 동아리 회비로 보컬 이펙터 사달라 ㅇㅈㄹ

누구는 돈 남아돌아서 기타랑 이펙터 사비로 사는줄아냐 


ㅇㅇ
이펙터내놔는좀꼴받네요,,
2026.05.12 15:18:37
ㅇㅇ (203.248)
2026.05.12 15:18:37
ㅇㅇ
경험담 레전드
2026.05.12 15:19:34
멍청한놈
동아리 회비로 부 귀속부품은 ㄱㅊ지않나 - dc App
2026.05.12 15:19:39
ㅇㅇ
보컬만 뺀 술자리가 필요하네
2026.05.12 15:19:53
후지카
연습하는보컬 <<< ㅈㄴ귀함
2026.05.12 15:20:12
일순이 (175.195)
그래놓고 지들이 우리만큼 연습하는 줄 진심으로 착각하는 게 개쳐웃김 들어보면 그냥 집에서 두번 깔짝 부르는 게 끝임
2026.05.12 15:21:11
후지카
@글쓴 일순이(175.195) 진짜로 노래방가서 몇번 부르는게 연습 ㅇㅈㄹ ㅋㅋㅋ
2026.05.12 15:22:33
하보K
이펙터사달라는 뭔 ㅋㅋㅋ - dc App
2026.05.12 15:21:16
일순이 (175.195)
또 합주날마다 오늘 일생겨서 악기끼리 맞춰봐 ㅇㅈㄹ 드럼, 기타들은 지들이 빠지면 합주 안 되는 거 아니니까 책임감 가지고 안빠지는데 이새끼들은 툭하면 쳐 빠지고 시발
2026.05.12 15:22:32
웜뱃똥
이펙터사달라는 좀
2026.05.12 15:23:12
일순이 (175.195)
그리고 이새끼들은 대체 언제 목상태가 좋음? 지들은 맨날 목관리 하는데 목상태는 랜덤이라 어떨 수 없대 시발 목관리 어케 하냐고 물어보니까 또 그냥 소리 덜지른대 ㅇㅈㄹ 또 공연 전날까지 노래방가서 노래 쳐부르고 술쳐먹고
2026.05.12 15:23:44
ㅇㅇ
2026.05.12 15:26:14
닉이너무길어서저도다외울수가없어요
갖고는 싶은데 자기 돈쓰기는 싫고 또 막상 진짜 사면 만질 줄 모른다고 기타한테 알려달라고 할 듯 ㅋㅋㅌ
2026.05.12 15:26:15
일순이 (175.195)
이새끼들 아직도 믹서 만질줄 몰라서 우리가 만져줌 ㅋㅋ
2026.05.12 15:32:12
일순이1 (123.212)
솔직히 노래방에서 조금 노래한다 듣는정도인데 초보밴드에서 조넨 잘하는척하는거보면 좀그래....나중되면 듣기가 싫어질정도..
2026.05.12 15:28:31
일순이 (175.195)
이제 그러고 본인 수준보다 악기 세션 수준 낮다고 착각하는 게 제일 빡침 당연히 곡들은 키만 맞추면 보컬이 악기보다 가능한 곡이 훨씬 많은게 당연한건데 그게 지들이 우리보다 수준이 높아서 그런 줄 앎
2026.05.12 15:3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