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스파크 미니 왔어

천우탕탕
2026-05-12 15:39:54
조회 17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8672


jw 06과 함께 하니 ㄹㅇ 방구석연습폭격기여포네


- dc official App
ㅇㅇ
2026.05.12 15:40:18
천우탕탕
2026.05.12 15:57:41
평생취미
스파크 좋더라 개추 - dc App
2026.05.12 15:40:22
천우탕탕
지금 써뽀고 있는데 진짜 좋은뎅... 방구석에서 차고 넘침 - dc App
2026.05.12 15:58:05
Burning
생각보다 꽤 크네 - dc App
2026.05.12 15:42:26
천우탕탕
찬합 도시락 크기 정도 - dc App
2026.05.12 15:58:27
4MU
소리 적당한가
2026.05.12 15:53:52
천우탕탕
일단 집구석에서는 음량 안모자른듯 최대 볼륨 개커 - dc App
2026.05.12 15:59:00
4MU
@천우탕탕 방검복 사야할정돈가?
2026.05.12 15:59:27
천우탕탕
@4MU 우리집 기준에서는 방검복 필요하겠던데 최대 볼륨은 근데 그냥 작게 틀어놓고 치면 되니까 ㄱㅊ - dc App
2026.05.12 16:07:58
4MU
@천우탕탕 궁금하네 흠 좋겟당
2026.05.12 16:08:31
존fat루치
캬 명기추
2026.05.12 15:54:35
천우탕탕
2026.05.12 15:5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