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ㄹㅇ인게 잘하는 남보컬은
ㅇㅇ
2026-05-12 15:51:07
조회 9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8692
밴드안하고 학생회나 코노가서 보지먹는데에 성대쓰는게 대부분
똘삼
아 - dc App
2026.05.12 15:52:42
기고수가될거야
ㄹㅇ
2026.05.12 15:53:36
ㅇㅇ
2026.05.12 15:53:46
하보K
ㄹㅇ - dc App
2026.05.12 15:54:13
그그그그극
2026.05.12 15:5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