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메인기타 왔다❗

슈에
2026-05-12 16:38:34
조회 19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8756

일쉑 사왔음

톨토 바인딩

락킹튜너 아닌건 많이 슬프네요 써보니 존나편하던데

하 존나좋네
이제 스트랩락 달러 감...
네네코
어흐
2026.05.12 16:39:23
슈에
2026.05.12 16:40:20
ㅇㅇ
와미친 존나이쁘네 ㅁㅊㅁㅊㅁㅊ
2026.05.12 16:39:27
슈에
2026.05.12 16:40:31
ㅈㅣㅂ
톨토 바인딩은 좀 섹스네ㅋㅋㅋ
2026.05.12 16:39:40
슈에
2026.05.12 16:40:39
설계아조씨
모야모야 바인딩 미쳤어 모야
2026.05.12 16:40:40
슈에
2026.05.12 16:40:58
설계아조씨
인레이도 내취향인 거대 네모ㅋㅋ 넥 미친ㅋㅋㅋ
2026.05.12 16:41:23
슈에
닷인레이였으면 짜게 식었다
2026.05.12 16:42:34
yuru△
실례지만 핥아봐도 되겠습니까? - dc App
2026.05.12 16:40:49
슈에
2026.05.12 16:41:13
viol2t
2026.05.12 16:40:58
슈에
2026.05.12 16:41:49
P90과스트랫
톨토 바인딩 처음 보는거 같은데 신기하다
2026.05.12 16:43:07
슈에
2026.05.12 16:43:35
BILO
어흐 미쳤다 미쳤어 내 취향이라면 노브만 골드로 바꿔주면 걍 완벽할듯
2026.05.12 16:44:32
슈에
안그래도 둘 다 푸쉬풀인데 ㅈㄴ 선비 삿갓 들어올리는 기분이라 뭐로 바꿀지 고민됨,,
2026.05.12 16:47:26
BILO
걍 심플하게 골드 돔노브면 되지 않을까
2026.05.12 16:47:48
슈에
2026.05.12 16:48:31
일렉트릭기타마이너갤러리
어흐
2026.05.12 16:47:24
슈에
2026.05.12 16:47:36
사이키델리즘
와 이거 디테일이 ㅈㄴ이쁘다 - dc App
2026.05.12 16:50:13
슈에
원래 안살려고 했는데 하나뿐이라 하
2026.05.12 17:26:36
DqXkp
개이쁘네
2026.05.12 16:53:31
슈에
2026.05.12 17:26:43
연습은안함
어흐
2026.05.12 16:55:41
슈에
2026.05.12 17:26:48
뚜쥬
바인딩보소 - dc App
2026.05.12 17:28:01
슈에
헤드머신도 깔맞춤이에오
2026.05.12 17:28:25
무규
하나만 묻겠습니다
2026.05.12 17:41:26
슈에
2026.05.12 17:4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