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페달기추함!!!!!
응그아
2026-05-12 20:51:00
조회 19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9077
NuX Steel Singer
그냥저냥 프리앰프처럼 키고쓰기 좋은 크런치톤 페달인듯
게인올리면 TS같은소리나서 맛있음ㅎ
그리고걍 이쁘잔아…
보드도슬쩍
저 파란놈이 개병슨같아서 바꾸ㅏ야됨…..
네네코
오오
2026.05.12 20:51:33
크크루쿠쿠삥뽕
역시 덤블
2026.05.12 20:51:43
그그그그극
2026.05.12 20:51:53
존fat루치
뉴엑스도 이쁘게 잘 나오는구만
2026.05.12 20:52:01
사상범
2026.05.12 20:5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