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페달기추함!!!!!

응그아
2026-05-12 20:51:00
조회 19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9077

NuX Steel Singer
그냥저냥 프리앰프처럼 키고쓰기 좋은 크런치톤 페달인듯
게인올리면 TS같은소리나서 맛있음ㅎ
그리고걍 이쁘잔아…

보드도슬쩍

저 파란놈이 개병슨같아서 바꾸ㅏ야됨…..

- dc official App
네네코
오오
2026.05.12 20:51:33
응그아
흐흐 - dc App
2026.05.12 20:52:28
크크루쿠쿠삥뽕
역시 덤블
2026.05.12 20:51:43
응그아
ㄹㅇ - dc App
2026.05.12 20:52:36
그그그그극
2026.05.12 20:51:53
응그아
2026.05.12 20:52:44
존fat루치
뉴엑스도 이쁘게 잘 나오는구만
2026.05.12 20:52:01
응그아
리이슈 시리즈는 예쁘더라 잔레이카피같은거 빼고 - dc App
2026.05.12 20:52:22
사상범
2026.05.12 20:52:23
응그아
2026.05.12 20:5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