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이거 벽돌 된거냐

디그닥
2026-05-12 21:23:23
조회 146
추천 11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9115


산지 3일째인데 부팅 되다가 자꾸 저렇게 나오고 안켜지네;
업데이트 모드 킨것도 아닌데

- dc official App
네네코
2026.05.12 21:23:47
김뀨뀨
헉 - dc App
2026.05.12 21:24:09
ㅇㅇ
헉 톤마 괴담 시작?
2026.05.12 21:24:20
그그그그극
2026.05.12 21:24:39
다이스케
ㄹㅇ이가 - dc App
2026.05.12 21:25:07
replica
어어 가지마라
2026.05.12 21:25:21
ㅇㅇ
2026.05.12 21:25:22
웜뱃똥
무섭군
2026.05.12 21:25:23
구리구리구리
재부팅하래
2026.05.12 21:25:24
디그닥
재부팅 20번해도 안되네 후 - dc App
2026.05.12 21:27:05
구리구리구리
힘내..
2026.05.12 21:27:49
미소녀여고생
2026.05.12 21:25:29
촌구석똥블랙
고장났다 이기 - dc App
2026.05.12 21:26:03
피림_
2026.05.12 21:26:48
Cathastrophy
쿼코 말고 하나 추가되는건가
2026.05.12 21:27:18
DH
업데이트모드로 켜서 다시 업데이트해볼래? - dc App
2026.05.12 21:29:46
디그닥
다시 업뎃 해도 안됨 돌겟음 - dc App
2026.05.12 21:36:51
크크루쿠쿠삥뽕
2026.05.12 21:3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