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드림 기타 사이키 기추~~~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2026-05-12 22:02:09
조회 9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9163
아마네 쿠 영상 보고 기타 시작해서 사이키가 항상 내 드림 기타였음...
사실 지금 바빠서 못 쳐보고 있는데 이게 내 기타라는게 아직 실감이 안 날정도로 꿈의 기타임
사진 너무 못 찍는데 나중에 제대로 다시 찍어야지...
파츠캐니 뭐니 해도 최고의 기타는 역시 그냥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기타라고 생각함
이거로 연습 열심히 해야지
네네코
캬캬캬캬
2026.05.12 22:02:20
크라이넬리쉬
예쁘다...
2026.05.12 22:02:44
ㅇㅇ
오쉣 ㅊㅊ
2026.05.12 22:02:45
사이키델리즘
2026.05.12 22:03:03
Slao
2026.05.12 22:03:35
골절의왕
어흐어흐마
2026.05.12 22:03:51
ㅇㅇ
내 사이키도 걍 보고만 있어도 가분 좋아짐 걍 맘에 드는 기타가 최고지
2026.05.12 22:03:55
다이스케
ㅊㅊ - dc App
2026.05.12 22:05:49
그그그그극
2026.05.12 22: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