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보드 자랑해요

무규
2026-05-12 22:23:34
조회 14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9207

어디 자랑할곳이 없어서 여기에 싸지릅니다ㅠ

가장 기본적이고 중고로 제일 저렴하게 쉽게구할수 있는걸로 알차게 맞췄음
하이엔드 페달 사고싶었지만 손 생각하면 저렴이가 맞음....
어차피 방구석에만 쓸거라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있당ㅎㅎ

[알리산 보드] 폴리튠미니3 - 알리산 볼륨와우 - bd2 - 아처금장 - 간레이(꾸몄음) - 렛2 - 마이크로앰프 - 알리산 종합모듈 fs05 - dd3t - wet v1 {파워 ad10s sv4}

보잘것없는 보드 자랑질 봐주셔서 감사합

p.s. 보드자랑 탭 있으면 조켓당
그그그그극
여기 자랑 하는 곳 맞음 ㅎㅎ 자주 자랑하러와 - dc App
2026.05.12 22:24:36
무규
감사여ㅎ.ㅎ
2026.05.12 22:25:32
와카바_무츠미
왼쪽 위 아래 페달 개이쁘다 - dc App
2026.05.12 22:25:47
무규
역시 페달엔 그림이 있어야함 =b
2026.05.12 22:32:49
ㅇㅇ
알차구만
2026.05.12 22:26:13
무규
감사합니
2026.05.12 22:32:19
ㅇㅇ
알차고 정갈하네 간레이가 메인인가?
2026.05.12 22:29:57
무규
마즘ㅋㅋㅋ소리 좋아 돈모으면 찐잔레이 사야지..
2026.05.12 22:32:06
주부습진
깔쌈하내
2026.05.12 22:34:50
푸스푹스
2026.05.12 22:3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