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빈티지락킹에대한 혐오를 표출하다 기배까지 갈뻔한 기억이 나는구나

노래기
2026-05-12 23:11:21
조회 8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9313

여전히생각이바뀌진않음

세상에서 사라져야함

바퀴를 재발명할 필요는 없는거야
OKComputer
ㄴㄱㅂㄱㄹ
2026.05.12 23:12:30
^__________________^
ㅋㅋㅋㅋ
2026.05.12 23:12:57
크크루쿠쿠삥뽕
ㅋㅋㅋㅋㅋㅋㅋ
2026.05.12 23:15:11
똘삼
이건 존나 ㅇㅈ하는부분이라 - dc App
2026.05.12 23:15:30
미드나읻톤
기배걸사람 참고 : 이사람 개씹초고수임 - dc App
2026.05.12 23:15:39
그그그그극
ㅋㅋㅋㅋ - dc App
2026.05.12 23:16:28
헛스윙s100
ㄴㄱㅂㄱㄹ
2026.05.12 23: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