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기타리스트들이 싸울 때 하는 말은?

리듬기타
2026-05-13 08:19:41
조회 12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9751

팀헨슨: 너 지금 뭐라 헨슨!
코리웡: 꼬웡?
톰모렐로: 또 뭐래노
아바시: 시바아
존메이어: 주먹이 좀 매렵
스티브바이: 내 주먹은 스치면 bye다

ㅋㅋㅋ
???
와 - dc App
2026.05.13 08:24:01
59.29
아바시 시바아가 진짜그냥 씨발 어이가없네
2026.05.13 08:27:49
피포파
ㅌㅋㅋㅋ - dc App
2026.05.13 08:29:09
조약돌소리키보드
2026.05.13 08:30:34
yuru△
아바시 시발아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13 08:31:03
빌로바
돌아버린거냐
2026.05.13 08:39:37
쉘핑크
맙소사 - dc App
2026.05.13 08:45:14
시스터후드
2026.05.13 08:47:02
ㅇㅇ
2026.05.13 09: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