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숨캐비넷 꽁짜 기추 완료 ㅋㅋㅋㅋㅋ
ㅇㅇ
2026-05-13 12:30:04
조회 13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9951
일주일 전쯤에 누가 숨캐비넷 고장난걸 버렸길래 주워왔는데
어댑터 교체해서 끼니까 바로 정상작동됨 ㅋㅋㅋㅋㅋ
나도 이제 숨케 오우너라고 꺼드럭 거릴수 있다
이자성
와 이게 되네 ㅁㅊ
2026.05.13 12:30:34
츄파춥스메탈맛
2026.05.13 12:30:36
존fat루치
2026.05.13 12:30:43
도단
어어
2026.05.13 12:31:06
유이농
2026.05.13 12:31:40
ㅇㅇ
2026.05.13 12:31:49
이쿠라사랑꾼
? - dc App
2026.05.13 12:31:50
그그그그극
와 이게 되네 ㄷㄷ - dc App
2026.05.13 12:33:15
별내림
2026.05.13 12:33:27
레임
아니 우리동네는 버리는놈 없나
2026.05.13 12:33:46
ㅇㅇ
ㅁㅊ
2026.05.13 12:33:48
노블로ㄹ
대형쓰레기 절도 ㄷㄷ
2026.05.13 12:33:57
골절의왕
왜 우리동네엔 이런거업는데
2026.05.13 12:35:04
ㅇㅇ
부자동네
2026.05.13 12:35:13
ㅇㅇ
이제 저한테 버려주삼
2026.05.13 12:37:03
ㅇㅇ
말리려고 갖다놓은거래 ㄷㄷㄷ
2026.05.13 12:4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