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늒네받아라!!!

우지스틸
2026-05-13 13:40:29
조회 13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0022


국밥이라는 azes40 evo4 샀읍니다


비닐 뜯으려고 염병하다가 벌써 기스남...


재밌으면 장르 안 가리고 듣는데 요즘은 킹누가 좋더라



그그그그극
2026.05.13 13:41:06
ㅇㅇ
2026.05.13 13:41:08
3:45
2026.05.13 13:41:16
느허어
2026.05.13 13:41:17
골절의왕
어흐흐
2026.05.13 13:41:36
존fat루치
2026.05.13 13:41:52
솔로못함.
2026.05.13 13:43:57
123123
2026.05.13 13:4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