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개최]

[생톤대회] 아무런 이펙터를 거치지 않은 생톤 대회를 개최합니다.

쉐보레
2026-05-13 14:45:25
조회 13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0094

상품: 제가 쿠팡에서 산 고퍼우드 I365RC

제한사항: 399,000원 넘는 어쿠스틱 기타를 가지고 계신 분께서는 알아서 빠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간은 05월 23일 11시 30분까지로 하겠습니다.


조건:
어떠한 종류던 이펙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DI의 경우 DI 드라이 시그널만 올려주십시오. 맥시마이저, 컴프레서 등 이펙터 걸지말아주세요

앰프의 경우, 똘똘이면 제일 좋겠지만, 어쩔 수 없이 개부자 앰프를 쓸 경우에는 영상으로 해당 장소가 교회, 합주실, 동아리방 인걸 제가 인지 가능하게 해주십시오.
해당 앰프를 사용 시에는 드라이브 채널로 걸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한일중 한중일 뭐 어쨌든

동양권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에서 나온 씹덕곡을 생톤으로 쳐주십시오.

연도는 상관 없습니다

30초 이상을 영상으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mr 깔아두고 멜로디만 대충 연주 -> 상관없습니다 재밌으니까요

원래 빡센 배킹이 들어가는 파트를 생톤으로 연주 -> 상관없습니다 재밌으니까요

개쩌는핑거스타일 편곡을 일렉기타로 연주 -> 안됩니다 재미없어요


핑거스타일 쌉고수 뽑는거 아닙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대~충 참여해주신분중에서 가볍게 저도 대~충 뽑겠습니다

다이아짱
생톤이라는게그러면 생줄은아니고 그냥 깡앰프소리인거져?
2026.05.13 14:46:03
쉐보레
중간에 앰프 하나도 안거치거나, di 소리 원합니다
2026.05.13 14:46:56
ㅇㅇ
개추
2026.05.13 14:46:16
ㅇㅇ
으악 40 조금 넘네
2026.05.13 14:46:55
쉐보레
개부자련
2026.05.13 14:47:42
크라이넬리쉬
멀펙터 걍 아무 체인 안거친 걸 얘기하는 거지?
2026.05.13 14:48:22
쉐보레
예아
2026.05.13 14:49:00
ㅇㅇ
2026.05.13 14:48:27
연습은안함
1등 먹으면 집앞까지 배달와서 도킹 해주시나요
2026.05.13 14:49:12
쉐보레
이거 케이스가 없어서 기타만 몰래 집앞에 배달해드리고 도망가겠습니다
2026.05.13 14:50:22
쉐보레
@쉐보레 제주 울릉 포함 전국팔도 쌉가능입니다.
2026.05.13 14:50:46
대북확성기
2026.05.13 14:50:01
GirlsDeadMonster
살짝 크런치 느낌도 아니라 게인 쫙 뺀 완전 찐 쌩톤 느낌이려남??
2026.05.13 14:50:37
쉐보레
이펙터가 아무것도 없어야 합니다.
2026.05.13 14:51:00
GirlsDeadMonster
@쉐보레 ㅇㄹ 이펙터 없어도 앰프 클린채널 게인 노브에 따라 완전 클린톤일 수도 살짝 크런치 느낌 날 수도 있어서 궁금했쓰
2026.05.13 14:53:45
쉐보레
앰프를 사용할 경우 똘똘이 느낌이 안나면 개부자로 판정합니다
2026.05.13 14:5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