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눔 받은거 왓쓴+나도 나눔할게요오
ㅇㅇ
2026-05-13 18:34:40
조회 11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0367
국평오 이슈로 넥은 문제없는줄알고 브릿지 정상화하고 재나눔하려고 신청했는데
내 자가세팅 실력으론 못하겠어서 생각보다 예산 들거같아...
얜 걍 잘쓰기로 했음
그래서 그냥 딴거 나눔하려고
페파 아즈사드라이버(조립 다 되어있음 아크릴이랑 스티커 직접 구해서 씹덕커스텀 하면됨)
샤오 젠드라이브 스퀘어드
이렇게 둘 나눔할게오
낼 정오까지 받고 택배 보낼게
일마갤 글댓합 2000이상으로 받아용
글렌그란트
줄
2026.05.13 18:35:15
yuru△
머야 이거 줄 스면 되는거슨? - dc App
2026.05.13 18:35:21
ㅇㅇ
줄
2026.05.13 18:35:52
티아라멘츠_라도리
줄
2026.05.13 18:36:07
멍청한놈
2026.05.13 18:36:46
타독타기
나눔추 줄
2026.05.13 18:36:58
읭읭
줄
2026.05.13 18:36:58
나카노아즈냥
2026.05.13 18:37:20
제로의사역마
줄
2026.05.13 18:37:45
GUITAYASU
줄
2026.05.13 18:38:00
기허접
줄
2026.05.13 18:39:14
다이스케
술 - dc App
2026.05.13 18:39:22
ナブナ
크아악 - dc App
2026.05.13 18:40:31
연습은안함
꾹꾹이 꼭 써보고싶삼 줄
2026.05.13 18:4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