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눔 받은거 왓쓴+나도 나눔할게요오

ㅇㅇ
2026-05-13 18:34:40
조회 11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0367

국평오 이슈로 넥은 문제없는줄알고 브릿지 정상화하고 재나눔하려고 신청했는데 
내 자가세팅 실력으론 못하겠어서 생각보다 예산 들거같아... 
얜 걍 잘쓰기로 했음 


그래서 그냥 딴거 나눔하려고
페파 아즈사드라이버(조립 다 되어있음 아크릴이랑 스티커 직접 구해서 씹덕커스텀 하면됨) 

샤오 젠드라이브 스퀘어드 

이렇게 둘 나눔할게오 
낼 정오까지 받고 택배 보낼게 
일마갤 글댓합 2000이상으로 받아용 


글렌그란트
2026.05.13 18:35:15
글렌그란트
나눔추
2026.05.13 18:35:22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3:30
yuru△
머야 이거 줄 스면 되는거슨? - dc App
2026.05.13 18:35:21
ㅇㅇ
2026.05.13 18:35:31
yuru△
2026.05.13 18:35:42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3:24
ㅇㅇ
2026.05.13 18:35:52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3:35
티아라멘츠_라도리
2026.05.13 18:36:07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3:39
멍청한놈
2026.05.13 18:36:46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3:42
타독타기
나눔추 줄
2026.05.13 18:36:58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3:45
읭읭
2026.05.13 18:36:58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3:49
나카노아즈냥
2026.05.13 18:37:20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3:52
제로의사역마
2026.05.13 18:37:45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3:55
GUITAYASU
2026.05.13 18:38:00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3:58
기허접
2026.05.13 18:39:14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4:40
다이스케
술 - dc App
2026.05.13 18:39:22
다이스케
줄 - dc App
2026.05.13 18:39:30
ナブナ
크아악 - dc App
2026.05.13 18:40:31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4:53
연습은안함
꾹꾹이 꼭 써보고싶삼 줄
2026.05.13 18:40:55
ㅇㅇ
미안해 윗글에 다시서줘
2026.05.13 18:44:56
연습은안함
ㅋㅋㅋㅋㅋ 아니 일일이 댓글 달았구나
2026.05.13 18:4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