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우흥우흥기추섹스ㅋㅋ

와잇
2026-05-13 19:21:57
조회 10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0437



Leo Fender








George Fullerton









'우흥'









''










g&l doheny usa 기추했음!


하드케이스 처음 보는데 퀄리티 개좆됨


소리도 하브2랑 급이 다르다는걸 느끼게 해줌


이거 사기전에는 니나기타 트리뷰트 시리즈 썼었는데 


그거 쓸때도 만족스러웠지만 이건 훨씬 더 만족스럽네


딱 아쉬운점은 무게랑 21프렛인 거 정도인듯


그러니깐 너네도 




















'G&L단에 합류하라'























ㅠㅠ..




GUITAYASU
캬 도헤니
2026.05.13 19:22:22
yuru△
종료(자연사) - dc App
2026.05.13 19:23:07
하보K
오 - dc App
2026.05.13 19:23:47
연습은안함
이쁘다
2026.05.13 19:24:45
와잇
헤으응..
2026.05.13 19:25:07
골절의왕
펜더는...지엔엘을...석@방하라...
2026.05.13 19:26:27
김뀨뀨
멸종(기타임)
2026.05.13 19:26:32
크크루쿠쿠삥뽕
우흥
2026.05.13 19:28:02
ㅇㅇ
언제망했노
2026.05.13 19:28:23
No레스폴No라이프
오우 쓋 지앤엘 재마도 있음?
2026.05.13 19:31:39
와잇
2026.05.13 19:3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