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맥날 전화했는데 레전드 알바가 받음
여중생장
2026-05-13 19:38:39
조회 19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0464
맥 딜리버리 시켰는데 케찹 추가하는거 까먹어서 전화해서
맥 딜리버리 시켰는데 케찹 하나만 추가해달라니까
“매장 오셔서 직접 얘기해주세요”
저 맥 딜리버리로 시켰어요 하니까
“제품 수령하실때 말씀해주시면 드릴게요”
맥 딜리버리로 시켰어요 딜리버리
“그러니까 드라이브 스루든 매장 오시든 오시면 드릴게요”
맥 딜리버리로 시켰다니까요 배달
“맥 오더로 주문하신거 아니세요?”
배달로 주문했다니까요
”아 죄송합니다 주문번호 알려주세요”
(이미 첨에 주문번호랑 메뉴 얘기 다 해줬음)
9582요
”네?”
(잘 못들었나) 9 5 8 2요
“아뇨 핸드폰 말고 주문번호 불러주세요”
주문번호가 9582인데요
“앗 잠시만요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거도 한 세네번 반복함)
진짜 정말 말도안되는 대화의 연속이었어서
난 중간부터 내가 다른 매장에 전화한건가 급 미안해지면서
식은땀 ㅈㄴ났었음
네네코
ㅋㅋㅋ
2026.05.13 19:39:03
irodori
레전드 폐급 ㅎㄷㄷ
2026.05.13 19:39:41
멍청한놈
일머리가 흠.. - dc App
2026.05.13 19:40:09
느허어
2026.05.13 19:40:12
마롱글라세
ㅋㅋㅋ군대 가면 다양한 의미로 사랑 많이 받을듯 - dc App
2026.05.13 19:40:30
빻치더락
여보세요
2026.05.13 19:41:04
읭읭
나임
2026.05.13 19:41:06
드라이브와이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2026.05.13 19:41:10
yuru△
개쳐답답하네 - dc App
2026.05.13 19:41:19
그그그그극
2026.05.13 19:41:59
ㅇㅇ
맥날자체딸배시스템이 순수병신이긴한듯 저번에 2시간기다림ㅅㅂ
2026.05.13 19:42:50
ナブ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13 19:43:01
데임
2026.05.13 19:43:03
SAG
2026.05.13 19:45:10
일룸
이런 사람들 보통 경계선지능장애 인인경우많던데
2026.05.13 19:48:36
제로의사역마
그거난데 글지워주셈요ㅠㅠㅜㅠ
2026.05.13 19:48:45
미누리
그거 나임 ㅋㅋ
2026.05.13 19:48:53
ㅇㅇ
뭔가 모모카 닮은 빡통이 그런다 생각하니 어흐하네...
2026.05.13 19:49:58
내가연인이될수있을리없잖아무리무리
존나혐오스러움
2026.05.13 19:5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