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기추레후!!

콘사라다77
2026-05-13 19:41:56
조회 21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0469

도톤보리 미카악기는 오늘 안해서 이시바시에서 삼

딱히 시연요청도 안해주셨는데 먼저 시연 준비해주시고 정말 좋았음

짧 시연으로 느낀점은 뭐 복각인진 잘 모르겠지만 걍 일본톤 개잘나옴 그리고 좋음




그그그그극
2026.05.13 19:42:19
콘사라다77
2026.05.13 19:42:40
마롱글라세
개추개추 - dc App
2026.05.13 19:44:04
콘사라다77
감사감사
2026.05.13 19:53:50
빻치더락
나도일본가구싶다
2026.05.13 19:45:09
콘사라다77
빨리 오셍요
2026.05.13 19:53:58
유루하
입버
2026.05.13 19:51:18
콘사라다77
물감 잘 발린것같아서 기분좋아ㅋㅋ
2026.05.13 19:54:16
DqXkp
오 도색뽑기 당첨이네
2026.05.13 19:55:01
콘사라다77
그 요루시카 앨범같기도하고 너무여뻐
2026.05.13 21:11:30
그그그그극
@콘사라다77 아 환등? - dc App
2026.05.13 22:09:09
콘사라다77
@그그그그극 어어어어어그거ㅋㅋㅋㅋㅋㅋ
2026.05.13 22:1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