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기추레후!!
콘사라다77
2026-05-13 19:41:56
조회 21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0469
도톤보리 미카악기는 오늘 안해서 이시바시에서 삼
딱히 시연요청도 안해주셨는데 먼저 시연 준비해주시고 정말 좋았음
짧 시연으로 느낀점은 뭐 복각인진 잘 모르겠지만 걍 일본톤 개잘나옴 그리고 좋음
그그그그극
2026.05.13 19:42:19
마롱글라세
개추개추 - dc App
2026.05.13 19:44:04
빻치더락
나도일본가구싶다
2026.05.13 19:45:09
유루하
입버
2026.05.13 19:51:18
DqXkp
오 도색뽑기 당첨이네
2026.05.13 19:5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