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내 유일한 친구들(2명) 한테 씹덕이모티콘보내고 멘헤라부리니까

리틀윙
2026-05-13 20:30:51
조회 13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0529

연락씹음
이제친구도없다

네네코
2026.05.13 20:31:02
리틀윙
이제 어딱하냐 일마갤빼고 놀때도없다
2026.05.13 20:32:20
촌구석똥블랙
니평 ㄷㄷ - dc App
2026.05.13 20:31:41
리틀윙
사진은 참고를위한사진입ㄴ디ㅏ
2026.05.13 20:32:00
ㅇㅇ
2026.05.13 20:31:59
ㅇㅇ
2026.05.13 20:32:00
그그그그극
2026.05.13 20:32:47
ㅇㅇ
우리가 있잖아
2026.05.13 20:32:56
리틀윙
톡방파줘
2026.05.13 20:33:13
암템
2026.05.13 20:33:31
연습은안함
나랑 놀자
2026.05.13 20:34:01
리틀윙
일마갤디코파서증바람도하고같이올리브영이랑에니메이트도가고그러자
2026.05.13 20:34:33
연습은안함
이건 진짜 좋은데요
2026.05.13 20:43:01
난하얏!
2026.05.13 20:34:14
르탑
니가 허구헌날 쳐보내는 이 씹덕 사진에 내가 어떤 반응을 해줘야하는데? 지겹다...이제 나한테 톡도하지말고 말도 걸지마라
2026.05.13 20:34:23
리틀윙
아니 근데 ㄹㅇ 걍 읽씹함 이제 연락한사럄도없고죽을래이제
2026.05.13 20:35:04
리틀윙
놀친구도없고걍자산할라
2026.05.13 20:35:20
ㅇㅇ
니평 ㅋㅋㅋㅋ
2026.05.13 20:34:50
기타_히어로
2026.05.13 20:35:30
ねこみや○まな
이부이들 있잖슨 - dc App
2026.05.13 20:3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