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세시간잣더니 존나 피곤하네
차무식
2026-05-13 21:53:58
조회 7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0651
거기다 꼴에 기타좀열심히쳣다고 걍 피로가 막 몰려와 어쩌지
내일 인바디재는날인데 오늘만 홈트 제낄까 하 ㅋㅋㅋ
근데 인바디재기전날이고 뭐고 의미부여하는것 자체가 좀 본말전도같기도하고
사실 인바디점수 올리려고 운동하는게아니라 몸좋아지려고 하는거잖아
쓰다보니 이거완전 연주념글같네
아니 암튼 그렇다고 아예 제끼는거도 좀 그런데 하 시벌
개 좃 같 다!!!!!
운동은범죄다
차무식
아니 여기다 왜 ‘그걸’…… - dc App
2026.05.13 21:5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