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쉑통 기추했대

Jazzmaster
2026-05-14 10:11:42
조회 15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1246

포장샷 찍고싶었는데 그냥 생각없이 바로 다 뜯어버렸음

3분 생줄로 쳐본 후기


1.넥다이브가 어어어ㅓ어어ㅓㅁ청 심하다

2.진짜 생줄소리는 장난감 소리가 난다
Frh10n도 이런 느낌의 장난감소리가 났는데 이정도면 걍 바디 특성인듯 싶어
약간 우쿨렐레스러운 느낌?

3.프렛마감은 괜찮은데 세세한 마감은 엄...
근데 알빠노!!!!! 
난 두두리로 단련됐다 이 말이야

+통기타줄 장력 진짜 난 절대 못이길거같아..
대북확성기
이쁨
2026.05.14 10:12:00
Jazzmaster
2026.05.14 10:13:10
피포파
이쁘다 - dc App
2026.05.14 10:13:42
Jazzmaster
이쁨 원툴같기도..
2026.05.14 10:15:43
연습은안함
2026.05.14 10:16:59
Jazzmaster
2026.05.14 10:17:22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2026.05.14 10:25:55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나도 이거 써보고싶었는디
2026.05.14 10:26:08
Jazzmaster
울림통이 작아서 그런가 소리는 참 우쿨렐레같긴한데 디자인은 진짜 괜찮은거같음 통기타보다 엄청 편하기도 하고
2026.05.14 10:3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