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보다 잘 치는 새끼 있냐

ㅇㅇ(14.47)
2026-05-14 12:31:43
조회 5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1422


이런 갤도 있누 ㅋ

일렉은 아니지만 나보다 잘 치는 새끼 있으면 나와봐라 ㅋ

속청
거친 말투와 감미로운 멜로디 저 고.추가 커진달까요
2026.05.14 12:33:05
팔랑x3
말씀말씀 올려주시죠 어른들 많습니다~
2026.05.14 12:33:34
Xes
추천은 1일 1회만 가능합니다
2026.05.14 12:3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