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지듣노]
기배는 무슨ㅋㅋ 딱봐도 친구도 없는 찐따라
일순이(106.248)
2026-05-14 14:06:33
조회 61
추천 11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1538
올 수 있겠나”
모멸하는 듯, 믿는 듯.
내 도달을, 기다리고 있었다.
「 ────따라올 수 있겠나? 웃기고 자빠졌네」
시야가 불탄다.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았던 몸에 있는 대로 모든 열을 부어 넣는다.
손발은, 대검을 휘두르는 것과 같은 바람을 가르며,
「네놈 쪽이야말로, 따라와라────!」
혼신의 힘을 담아, 붉은 등을 돌파했다.
좋다. 들어라. 그리고 쳐라.
대북확성기
last stardust 가져와
2026.05.14 14: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