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4.2키로짜리 십덕투로 친 하루하타 ㅋㅋㅋㅅㅂ

소닉
2026-05-14 15:45:46
조회 14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1669
다이아짱
개추나다
2026.05.14 15:45:59
소닉
2026.05.14 15:46:48
그랴취그래
2026.05.14 15:46:15
존fat루치
십덕투가 4키로대라고
2026.05.14 15:46:24
존fat루치
톤 진짜 맛깔나넹
2026.05.14 15:46:41
소닉
AS인데 하드애쉬인가바...
2026.05.14 15:46:41
피림_
사진 치우삼. 벅지봐야대니까.
2026.05.14 15:46:25
소닉
2026.05.14 15:47:22
Rane
아니 십덕투인데 탑이 뭔 익스V급이네 - dc App
2026.05.14 15:46:46
Rane
연주도 좋다 - dc App
2026.05.14 15:47:06
소닉
한정 어쩌구울라숑이래
2026.05.14 15:47:12
513
하루야타는 신이야 - dc App
2026.05.14 15:47:22
연습은안함
톤 ㅁㅊ
2026.05.14 15:47:27
소닉
2026.05.14 15:47:50
ㅇㅇ
와 탑 개지린다
2026.05.14 15:48:26
소닉
비니어인데 잘뽑힌거가타용
2026.05.14 15:49:27
4MU
님 기타도 4.2임? ㅅㅂ
2026.05.14 15:49:16
4MU
그나저나 개잘치노
2026.05.14 15:49:26
소닉
쉑터 네이놈들
2026.05.14 15:49:58
4MU
@소닉 근데 십덕투면 슈스랫아닌가?? 슈스랫이 4.2나 하는건 처음보네 진자
2026.05.14 15:50:25
소닉
@4MU 구형 AS인데 뽑기 잘못된거같아 진짜 어우소리남요ㅋㅋㅋㅋ
2026.05.14 15:52:35
코모짱
개무겁네 ㅋㅋ
2026.05.14 15:50:56
소닉
기생 최대무게 리즈
2026.05.14 15:53:22
찻물씹덕베린이
5현베이스임?
2026.05.14 15:51:10
소닉
베이스라고 생각하기로했음
2026.05.14 15:53:03
ㅈㅣㅂ
2026.05.14 15:55:05
소닉
2026.05.14 15:5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