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4.2키로짜리 십덕투로 친 하루하타 ㅋㅋㅋㅅㅂ
소닉
2026-05-14 15:45:46
조회 14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1669
다이아짱
개추나다
2026.05.14 15:45:59
그랴취그래
2026.05.14 15:46:15
존fat루치
십덕투가 4키로대라고
2026.05.14 15:46:24
피림_
사진 치우삼. 벅지봐야대니까.
2026.05.14 15:46:25
Rane
아니 십덕투인데 탑이 뭔 익스V급이네 - dc App
2026.05.14 15:46:46
513
하루야타는 신이야 - dc App
2026.05.14 15:47:22
연습은안함
톤 ㅁㅊ
2026.05.14 15:47:27
ㅇㅇ
와 탑 개지린다
2026.05.14 15:48:26
4MU
님 기타도 4.2임? ㅅㅂ
2026.05.14 15:49:16
코모짱
개무겁네 ㅋㅋ
2026.05.14 15:50:56
찻물씹덕베린이
5현베이스임?
2026.05.14 15:51:10
ㅈㅣㅂ
2026.05.14 15:5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