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클론 기추
쉘핑크
2026-05-14 16:17:14
조회 13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1723
당연히 찐은 아니고 모스키꺼
작고 넘 예쁨. 솔직히 그냥 이뻐서 샀음
소리에 대해 말하자면 제가 원래 쓰던게 요녀석인데
이거보다 중저음이 적은 좀 쏘는 느낌? 내가 잘 못만져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암튼 뽈롱뽈롱한 느낌이 덜한 느낌. 게인도 좀 덜하구. 단독으론 좀 애매하고 부스팅으로 좋을듯!
EasternCloud
커야우
2026.05.14 16:19:12
Rane
2026.05.14 16:26:51
하보K
기엽다 - dc App
2026.05.14 16:29:14
GUITAYASU
모스키 저거 좋음. 공연에서 프리앰프로 잘썻어
2026.05.14 16:3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