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클론 기추

쉘핑크
2026-05-14 16:17:14
조회 13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1723

당연히 찐은 아니고 모스키꺼
작고 넘 예쁨. 솔직히 그냥 이뻐서 샀음

소리에 대해 말하자면 제가 원래 쓰던게 요녀석인데
이거보다 중저음이 적은 좀 쏘는 느낌? 내가 잘 못만져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암튼 뽈롱뽈롱한 느낌이 덜한 느낌. 게인도 좀 덜하구. 단독으론 좀 애매하고 부스팅으로 좋을듯!

- dc official App
EasternCloud
커야우
2026.05.14 16:19:12
쉘핑크
2026.05.14 16:20:49
Rane
2026.05.14 16:26:51
쉘핑크
2026.05.14 16:28:58
하보K
기엽다 - dc App
2026.05.14 16:29:14
쉘핑크
이쁘요 - dc App
2026.05.14 16:30:32
GUITAYASU
모스키 저거 좋음. 공연에서 프리앰프로 잘썻어
2026.05.14 16:36:27
쉘핑크
스텍했을때 어쩔지 기대기대 - dc App
2026.05.14 17:2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