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톤고수 일보이들아 톤 피드백좀 해조

여중생장
2026-05-14 19:12:36
조회 9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41984

원곡 톤에서 뭐가 부족할까 단순히 미드만 올리면 붕 뜨는 느낌임.. 그냥 손맛차이인가 

앰프는 5150에 보스 노랭이 드라이브 썻음
손잡이94
내 고견엔 하이 아주 살짝만 올리면 될거같구 그 이후부턴 확실히 터치감의 문제인거 같애
2026.05.14 19:17:37
여중생장
뽀뽀했슨
2026.05.14 19:18:42
손잡이94
@여중생장 살짝 팁인데, 피킹 타점을 넥픽업이랑 미들픽업 사이로 조준해서 쳐보면 소리가 좀 달라
2026.05.14 19:22:19
여중생장
지금 보니까 미들에 가까이 하긴하네 고마워 이보아
2026.05.14 19:26:54
피포파
잇떼 급발진 머슨 ㅋㅋ - dc App
2026.05.14 19:27:31
여중생장
2026.05.14 19:52:35